향후 사이트의 향방 > 운영자에게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향후 사이트의 향방

먼저 기존 카페가 털림으로써 『 내부의 적 』혹은 배신자 ​아니면 관심종자 의 유입이 확인되었습니다.

아마도 저희 홈이 더 이상 저희만의 낙원은 안되게 되었다는 것이겠죠.

 

동인님께서 그만두시겠다면 동인님의 팬으로서 묵묵히 고개를 끄덕일 뿐이지만

팬으로서는 그만두시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저는 동인님이 번역해주시는 번역작품들에 기뻐하고 즐기던 팬이었으니까요.

 

먼저 개인적인 겨해지만

 

네이버 블로그를 중심으로 새로이 커뮤니티를 작성하시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에 비해 블로그가 회생이 더 쉬운데다가 서로이웃 관리를 통해 내부의 적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또한 회원 가입시 메일을 기입하게 해서 이번과 같은 폭파사태가 일어났을때에

회원들에게 알림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아니면 해외 사이트의 이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루마루라는 공공의 적 또한 해외의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국내의 법망을 요리조리 빠져나가서 법에 걸리지 않고 있다고 하니

국내의 사이트 체재보다 해외의 것이 더욱 안전하겠지요.

 

Waring을 피하기 힘들지 모르지만 저희의 바이두는 그런 것 따위는 상관하지 않으니까요.

(바이두에 자료들 모두가 안전하게 남아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게다가 방금 닷지크롬으로 확인해보니 W의 우회를 통해서도 다운이 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티스토리를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게시물에 일일이 비번 [ehddlsahdma(동인모음 영어)]을 걸어 기존 회원들과의 소통에 비밀성을 유지하는 것도 나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다행이었던 점은 dldb.info가 살아있다는 점입니다.

멍청한 내부의 적, 배신자들은 그냥 링크만 타고 다닐 줄 알지 직접 사이트를 채팅해서 들어오는 방법은 모르는 것 같기 때문입니다.

일단 지금의 dldb.info를 축으로 이 곳은 그냥 커뮤니티용 사이트로 남겨두고 새로운 다운 전문 사이트의 개설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라 엄청 무례할 수도 있겠지만 동인님께서 아예 P2P사이트의 창립자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본인이 직접 올리는 자료에 태클을 걸 멍청이들도 없어질테니 말이죠...

 

회원들을 모으실 목적이라면 솔찍히 다른 사이트 보다는 클럽박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합니다.

저는 애니메이션을 받아 보는 한명으로 제가 전문으로 들르고 있는 클박의 애니메이션 커뮤는 매우 탄탄한 비밀 보장성과 백업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회원이 10만명이 넘는데도 클박에서 노 터치 되고 있는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클박의 대문에 따오기라는 사이트의 클럽으로 링크를 걸고

그곳에서 사이트의 향방에 대해서 이야기한 다음 저희들만의 비밀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의 컨설트로는 아래의 방법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1. 블로그를 통한 회원들간의 의견교환 및 동인님의 행보에 대한 교류. ( 서로이웃으로 자료들에 대한 비밀성을 늘릴 수 있다. )

2. 클박에 기존 동인님 사이트의 포인트 1점에 해당하는 작품들을 게시해서 유저층을 확보.

3. 새로운 카페를 개설해서 카페의 유입층 들에 대해서 단계적인 선별을 개시.

4. 카페에서 특정 등급에 도달하면 들어갈 수 있는 공지로 백업한 사이트나 새로운 다운 사이트로 이동.

5. 새로운 다운 사이트에서 다운을 위해 기존 회원들에게 처럼 후원자들을 모집.

6. 혹시나 모를 사태를 대비해서 백업용 사이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음.

7. 마지막으로 기존 사이트에서 홈에 충실하던 회원들 몇몇을 동료로서 혹은 매니저로서 받아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함.

8. 트위터를 통해 사이트를 매번 변동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음.

 

까지가 저의 생각입니다.

매우 번거로운데다가 유저층도 많이 떨어지겠지만

클박에서의 회원이 늘어나면 다운 사이트의 회원들도 늘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다가

이 방법이라면 똥멍청이들을 거르고 걸러내서 저희들의 낙원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토렌트를 쓰기 싫어하는 저이기 때문에

동인님의 작품과 행보에 더욱 기쁘기 그지없는 팬의 한명이지만

이런 불미스러운 사태에 의해 모두가 힘들어하는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동인님을 조금이라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ps. 동인님 힘내세요 ㅠ.ㅠ


DLDB Mas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5-09-11 (금) 08:48 1년전
일단.. 그 둘다...
해외에 서버를 기반으로 두고 운영중인 사이트입니다....;;;;
사실상 카페는.. 예전에 받은분들 업데이트 자료를 받으실수 있도록 유지하는 수준이였을뿐입니다..;;
주소 추천 0
     
     
hunnybe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5-09-11 (금) 09:11 1년전
죄송합니다;;
너무 갑작스런 일이라 당황해서 그만 글을 길게 써 버렸네요;;;
그, 죄송하지만 사이트 링크를 몇개만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제가 북마크해둔 링크가 1개 밖에 없어서 여차할때 사이트에 들어올 방법이 없어서;;
주소 추천 0
          
          
DLDB Mas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5-09-11 (금) 09:46 1년전
사이트 주소를 바꿔가면서 철새처럼 사람들을 계속 이동하게 하느냐...
아니면 그냥 Waring을 달고 우회해서 들어오게 하느냐 고민중이긴 한데..
아마 후자쪽으로 나갈거 같습니다...
주소 추천 0
          
          
DLDB Maste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5-09-11 (금) 09:48 1년전
기본적으로 주소는 g.digamek.com 입니다...
주소 추천 0
               
               
hunnybear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15-09-11 (금) 13:20 1년전
감사합니다.
누가 신고했는지는 몰라도
그저 조용히 즐겁게 지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주소 추천 0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접속자집계

오늘
495
어제
1,010
최대
1,437
전체
388,660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