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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lking Farm 공략

기본 공략

[조작 방법]
화살표 키 왼쪽 클릭 : 이동
Z 키, 엔터 키, 스페이스 키 왼쪽 클릭 : 결정, 검사
X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 : 메뉴
C 키 : 대시 (스태미너를 소비하는)
V 키 : 항목
컨트롤 키 : 생략

[서큐버스의 시야에 관하여】
서큐버스는 시야가 존재하고 녹색 범위에서지도에 표시됩니다.
시야 내에 침입 해 버리면, 서큐버스를 발견 쫓아 버리므로주의합시다.

주인공의 주위에 떠있는 마커는 같은 맵에있는 서큐버스를 의미하며
마커의 색상에 따라 서큐버스의 상태를 대략적으로 보여줍니다.

흰색 마커 : 흰색 마커가 표시 서큐버스는 발견되지 않은 상태가되어,
       각각 정해진 움직임으로 순회 감시하고 있습니다.

노란색 표시 : 노란색 표시가 나타내는 서큐버스는 경계 상태가되고,
        시야 범위가 넓어 질뿐만 아니라 서서히 주인공쪽으로 다가 가고 있습니다.

빨간색 마커; 빨간색 마커가 표시 서큐버스는 피 발견 상태가되고,
       주인공을 추격하기 시작합니다.
       일정 거리를 떠나 다른 맵으로 이동하는 그늘에 숨는
       등의 행동에 떨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리가 가까우면 숨어도 발견 버리므로
       주의합시다.

[숨기는 동작]
파란 삼각형 아이콘이 가리키는 지점에서 결정 키를 누르면 숨길 수 있습니다.

서큐버스에 쫓기고있을 때 숨길 수 있다면,
서큐버스는 주인공을 잃어 경계 상태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더 숨어 계속하고, 서큐버스는 주인공을 완전히 잃고,
제자리로 돌아 미 발견 상태로 이동합니다.

또한 숨어있는 동안은 서큐버스의 시야에 들어가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발견 상태의 서큐버스가 근처에 있다고 숨어도 발견 버리므로
주의합시다.

[현혹 상태 정보]
쫓아 오는 서큐버스에 부딪혀 버리면, 주인공은
현혹 마법에 걸린,搾精되는 환상을 보여주지 버립니다.

화면 왼쪽 하단의 게이지가 MAX가되면 사정 해 버려,
하트 아이콘이 하나 줄어 듭니다.
사정 해 버리기 전에 결정 키를 연타하고 환상을振りほどき합시다.
또한 취소 키를 누르면 즉시 패배 할 수 있습니다.

[H 이벤트 정보]
H 이벤트는 애니메이션과 CG 장면의 2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 하트 마크의 아이콘이 다르므로주의합시다.

흰색 바탕에 핑크 하트 아이콘
도트 애니메이션의 하트 아이콘.
지도상의 트랩 등에 대해 표시되고 해당하는 서큐버스 의한 현혹 공격을 받게됩니다.
또한 순회 감시하고있는 서큐버스도 쫓아 감동을 걸어왔다하지만
하트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기 때문에주의합시다.

[분홍색 바탕에 핑크 하트 아이콘
CG 장면의 하트 아이콘.
기본적으로 게임 오버 인 경우가 많으므로주의하면서 진행합시다.
(game over 아이콘 등)

[검정 바탕에 핑크 하트 아이콘
CG 장면의 하트 아이콘.
기본적으로 위 아이콘과 동일하지만
주인공이 나고 죽고 상황이되므로 피하려면주의합시다.
(dead end 아이콘 등)

흰색 바탕에 하테나의 아이콘
지도 특수 효과 용의 아이콘.
이대로는 함정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뭔가 힌트가되는 물건을 찾아보세요.
직감에 맡겨 돌파 할 수 있습니다.

[특수 시야 범위에 관하여】
강력한 서큐버스는 시야 범위가 붉은 경우가 있습니다.
시야에 들어온 순간에 잡혀 버리므로, 조심합시다.

[서큐버스 상 정보]
맵에는 서큐버스를 본뜬 동상이 설치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가까워지면 활성 상태가되고, 마법진이 출현합니다.
서큐버스 그림을 살펴보면 아래와 수 있습니다.

1 : 게임을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오버시는 마지막에 언급 한 서큐버스 그림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 주인공의 정력 (왼쪽의 게이지), 저항 (하트 아이콘)을 회복합니다.
  왼쪽의 게이지 도망 후 서서히 자동 회복됩니다.

3 : 활성화 된 서큐버스 상에 확산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상 방에도 전이 할 수 있습니다.

[회상 객실 정보]
회상 방에는 각 서큐버스 상으로부터 전이 할 수 있습니다.

각 문은 각 목장의 영역에 대응하고,
내부는 또한 두 방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한 번이라도 그 지역에 들어갈 수 있으면
해당 영역의 도트 애니메이션 장면의 회상이 해제되어
지역의 보스 이벤트를 클리어하면
해당 영역의 CG 이벤트 장면의 회상이 해제됩니다.


스토리 공략
기본적으로 서큐버스들에게 잡히지 않도록 길을 따라 가면 이야기가 나갑니다.

붙잡혀 버려도 라이프가 제로가되기 전에 도망되면 게임 오버가되지 않습니다.
(잡혀 라이프가 0이되었을 경우 나, game over, dead end 아이콘 빨간 시야에 들어가 버리면
게임 오버 H 씬에 말해 버립니다)

게임 오버 나 막되어 버려도 마지막으로 언급 한 서큐버스 그림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포인트도 곳곳에 있기 때문에 둘러싸여 버린 경우 등은 효과적으로 사용 될 것으로 진행하기 쉽습니다.

[첫째 시보 정사]
※ 스토리 공략은 [스] H 이벤트는 [H]
[H] 처음 실행 잡혀 있던 장소에 게임 오버 바 아이콘이 있으므로 살펴보면 H 이벤트가 될

[H] 서큐버스들에게 잡혀 라이프가 0이 된 후에도 좁혀 있으면 더 H 이벤트가 될

[H] 라삐티에 저항하지 않고 체포 H 이벤트와逃げ切れ없이 잡혀 때의 H 이벤트는 다른

[스] 라삐티에 쫓겨 때 막 다른 골목의 숨은 포인트는 위의 지점에 숨기는

[H] 라삐티에 쫓기고있을 때 바로 숨어 포인트에 들어가면 H 이벤트.
  위의 포인트에 숨어 스토리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dead end 아이콘이 출현하고
  들어가면 H 이벤트를 볼

[스] 라삐 티 이벤트가 끝나면 왼쪽의 마법진을 조사해 "입력"을 선택


[연구소 ]
[H] 먼저 에스트로 끌려 실험실의 작은 방으로 돌아 오면 파나과 무ゥ나의 H 이벤트가

[스] 실험실 안쪽의 열리지 않는 문은 CHECK!를 누르면 하나씩 열어가는
  CHECK !를 누르면 오토 메타들도 움직이기 때문에주의

[H] 오토 메타들에게 잡혀 라이프가 0이 된 후에도 좁혀 있으면 더 H 이벤트가 될

[스] 마지막에서 두 번째 문은 CHECK! 닫아 아니라 도 마지막 문에 들어가 버리면 안전

[H] 오토 메타들로부터 도망쳐 후 문을 다시 살펴보면 오토 메타 우리의 H 이벤트가


[개조 사]
[스] 곳곳에있는 아래로부터 분출 핑크 안개 이 분출하고있는 곳은 통과 마라 위로,
  받고 나면 대시 체력 게이지가 줄어 버리므로주의.

[H] 간호사 또는 점액에 잡혀 라이프가 0이 된 후에도 좁혀 있으면 더 H 이벤트가 될

[H] 에스트와 간호사 서큐버스의 이벤트 후, 에스트 쏜 사역마 우리의 시야에 들어 오면 H 이벤트

[H] 에스트 쏜 사역마들로부터 도망쳐 후 복도에서 에스트 숨겨진 방을 찾아 H 이벤트

[스] 에스트 숨겨진 방 앞의 방 마법진에 들어가면 [구속 시보 정사 - 집무실 -]로 이동


【구속 시보 정사]

[H] [구속 시보 정사 - 집무실 -]의 윗부분에 가면 game over 아이콘이 프릴의 H 이벤트가 될

[H] 보라색 머리 또는 갈색 머리의 서큐버스에 붙잡혀 생명이 0이 된 후에도 좁혀 있으면 더 H 이벤트가 될

[H] [구속 시보 정사 -搾精지역 B-]에 대한 game over 아이콘을 살펴보면 프릴의 H 이벤트

[스 ] [구속 시보 정사 -搾精지역 B-]을 빠진 앞의 마법진에 입 와 [가공 사]로 이동


【가공 사]
[H] 르 루에서 도망 듯이 시야에 들어 잡히면 르 루의 H 이벤트

[H] 르 루에서 도망 길에 꽝 방에 들어가 생활이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더 H 이벤트가 될

[H] 르 루에서 도망 치는 지난 2択部屋왼쪽에 game over 아이콘이 있고, 들어가면 H 이벤트가 될

[스] 르 루에서 도망 치는는 "2択左2択右3択右5択左에서 두 번째, 마지막 2択右"
  순으로 방에 들어가면


[정 노예 가게]
[H] 흑발 또는 금발의 서큐버스에 붙잡혀 생명이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더 H 이벤트가 될

[스] 루나에서 도망 때 [정 노예 가게 - 조교 영역 CD-]는 아래에서 분출하는 핑크 안개를 CHECK!에서
  밸브를 장착하지 않으면 먼저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주의

[H] 루나에서 도망쳐 방에 game over 아이콘이있는 문이 있고, 들어가면 H 이벤트가 될

[스 ] 루나에서 도망쳐 방 오른쪽 방에 가면 막 다른 골목이되어, 루나에 [처분장]로 보내진다


[처분장]
[H] [처분장 - 골방 -] 아래에있는 쿠 르카에게 말을 걸면 H 이벤트가 될

[스] [처분장 - 지역 A-]는 곳곳에 바닥이 빠지는 곳이 있으므로주의. 조금 지나면 원래대로 돌아 간다.

[스] [처분장 - 지역 B-]은 오토 메타들의 쫓아 오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둘러싸여 않도록주의.

[H] 가장 마지막으로 쫓아 오는 오토 메타에 붙 잡혔다 때의 H 이벤트 라이프가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 된
  후 나오는 H 이벤트와 같다.

[스] 가장 마지막으로 쫓아 오는 오토 메타에서 도망 치는 엔딩


음란 이벤트 공략
[첫 시보 정사]
"숲에서 서큐버스를 납치하는"(강제 이벤트)
 일러스트 보이스 있습니다 주무르기

"제일 먼저 잡혀 있던 장소의 game over 아이콘을 조사해
"가까이 모습을 본다"옵션에서 "예"를 선택 " 
  일러스트 보이스 있습니다 주무르기

"오렌지 머리 서큐버스에 잡혀 매혹을 가하는 '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구속 카우걸

'핑크 머리 서큐버스에 잡혀 매혹을 가하는 '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아날 비난 주무르기

"오렌지 머리와 핑크 머리 서큐버스에 잡혀 라이프가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 및
시보 정사로 돌아 악귀에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 있습니다 비비기

"라삐티에 저항없이 붙잡혀 매혹을 가하는 ' 
 일러스트 보이스가 옷 중 밀착 아기 플레이

" 라삐티에서 도망 못하고 붙잡혀 매혹을 가하는 '
 일러스트 보이스가 옷 중 밀착 치수 중지 손 코키

"라삐티 방 오른쪽의 숨은 포인트에 숨어"
 일러스트 보이스 있습니다 카우걸

[연구소]
"마법진 대상 라삐티에 잡혀 에스트로 짜된다 "(강제 이벤트)
 일러스트 보이스가 안면 승마 비비기

"실험실의 작은 방에있는 파나과 무ゥ나 선택에서"예 "를 선택"
 일러스트 보이스가 끼어 대면 좌위

"파란 머리 오토 메타에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전신 비비기

"빨강 머리 오토 메타에 잡힐 "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전신 엉덩이 코키

"빨강 머리 또는 파란색 머리의 오토 메타에 붙잡혀 생명이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케이지에 넣어 오토 메타 AB에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안면 승마 & 파이즈 리

"오토 메타들로부터 도망쳐 후 문에 돌아 오면 'game over "아이콘이 있으므로
선택"일단 안으로 "선택"
 일러스트 음성 가 전신 비비기 카우걸

[개조 사]
"간호사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정자 증폭 구속 69

"슬라임에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친구 습니 반환 카우걸

'간호사 또는 점액에 붙잡혀 생명이 0에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나 - 스와 슬라임에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구속 가슴 눈가리개 & 타액 먹게 카우걸

'에스트 쏜 사역마 우리의 시야에 들어 오면 에스트와 간호사 서큐버스들에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가슴 난입 꼬리 직접 주사

'에스트 숨겨진 한 방을 찾아 낼 것이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약 입으 카우걸

[구속 시보 정사]
" "구속 시보 정사 - 집무실 -"의 정상에 가면 game over 아이콘이 프릴로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구속 다리 코키

"보라색 머리 서큐버스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안면 승마오나 청소기搾精

"갈색 머리의 서큐버스에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구속 얼굴 비비기 다리 코키

"보라색 머리 또는 갈색의 서큐버스에 붙잡혀 생명이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과
에 짜된다"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구속 백 & 타액 먹게 딥 키스

""구속 시보 정사 -搾精B 구역 - "에 대한 game over 아이콘을 살펴보면 프릴 짜된다"
 일러스트 보이스가 구속 딥 키스 가랑이 → 대면 립 위로

[가공 사]
"르 루에서 도망 못하고 시야에 들어오고 해서요"
 일러스트 보이스가 체 축소 가공 프레스 카우걸 

'르 루에서 도망 중간의 첫 2 택의 방 오른쪽에 들어간다. 다른 꽝 방」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몸 박스 포장鈴口귀두 비난주기

'르 루에서 도망 길에 두 번째 2 택의 방 왼쪽에 들어간다. 다른 꽝 방」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요정 구슬 주물러 다리 코키

"르 루에서 도망 길에 꽝 방에 들어가 라이프가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요정들에 짜된다"
 일러스트 보이스가 요정이 몸 에서 자지 전신주기

'르 루에서 도망 치는 지난 2択部屋왼쪽에 game over 아이콘이 있고, 들어가면 르 루에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허벅지 코키 & 파이즈 리

[정 노예 상점]
"흑발의 서큐버스에 체포 "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구속 보도 카우걸

'금발의 서큐버스에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안면 보지 피스톤

"검은 머리 또는 금발의 서큐버스에 붙잡혀 생명이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루나와 서큐버스 소녀 AB에 짜된다"
 일러스트 보이스가 젖꼭지 추궁 & W 비비기

"루나에서逃げ切れ않고 시야에 들어오고 해서요 "
 일러스트 보이스가 안면 승마 다리 코키

"루나에서 도망쳐 방에 game over 아이콘이있는 문이 있으므로 들어가면 루나에 짜된다 "
 일러스트 보이스가 젖꼭지 자위 → 대면 립 위로

[ 처분장]
"얌전 스스로 쿠 르카에 잡힐"
 일러스트 보이스가 덮쳐 파이즈 리 역 정상위?

"오토 메타에 잡힐"
 도트 그림 애니메이션 음성없이 전신 비비기

"오토 메타에 붙잡혀 생명이 0이 된 후에도 짜 계속하면
더 오토 메타에 짜된다"
 일러스트 보이스가 전신 비비기 정상위


기타 공략
서큐버스에 붙 잡혔다 때 서큐버스의 대사는 결정 키를 길게 눌러 스킵 할 수

취소 키 (X 키, 오른쪽 클릭 등)을 누르면 즉시 패배 할 수있는

이벤트 등의 자동 버튼은 화면 우측 하단을 클릭 할 수있는

이벤트 대사 등은 컨트롤 키에 건너 뛸 수

회상 방 왼쪽에있는 D 자에게 말을 걸면 암호를 입력 할 수 있으므로
전체 개방 비밀번호 "1145 "(흰색 글자 반전)을 넣으면 CG가 전체 개방된다


(공략 : 알파카) 

동인공략 올라오는데로 마구 올립니다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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