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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시간 ★ 무지 소녀 ~ 조금 위험한 여름 방학 ~ 공략

기본 전략
[자신의 방]
"책상"(CG 회수 등)
여름 방학 일기 (CG 모드)
자유 연구 (카드 게임 패배 CG 감상)
내가 살고있는 마을 (주민 자세한 확인)
여름 방학 책갈피 (작업 설명)
방 정리 방법 소개 (객실 설명)

"옷장"(각종 설정 변경)
메뉴 서서 그림을 수시로 변경
메뉴 서 그림 고정화
이벤트 발생 아이콘 표시 전환

카드 게임의 레벨 변경
(시작은 "수준 1"만이므로 표시되지 않은 하지만 배틀 횟수를 거듭하여
'수준 2'와 '레벨 3'가 해제되어 변경할 수있게된다. 상한 MAX는 "수준 3")

"거울"(복장 변경)
구 옷 갈아가 수 (처음에는 좋아하는 옷과 수영복 만)

「방석, 부채, 만화 "(시간 경과)
1 시간, 3 시간, 6 시간과 시간을 진행할 수있다

"이불 "(기간 경과)
이불에 들어가면 잠 당 하루 를 끝낼 수있다
(19시 이전에 사용할 수없는 23시를 넘으면 강제로 하루가 끝나는)
19시 ~ 20 시까 지 자면 일찍 다음날 아침 새벽 5시에 일어나
21시 이전까지 자면 다음날 아침 7시에 일어나는
23시 이전에 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9시에 일어나는
23시를 지나면 하루가 강제 종료하고 다음날 낮 12시에 일어나는


【시간】
시간은 메뉴를 열면 오른쪽에 나오는
A 키를 누르면 메뉴를 열지 않고도 항상 오른쪽 상단에 표기된다

아침 7시 ~ 9시 (21시 이전에 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7시에 일어나는)
아침 9시 ~ 12시 (23시 이전에 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9시에 일어나는)
낮 12시 ~ 17시 (23시를 지나면 하루가 강제 종료하고 다음날 낮 12시에 일어나는)
저녁 17시 ~ 19시
밤 19시 ~ 21시
심야 21시 ~ 23시 (23시를 지나면 하루가 강제 종료)


[집, 상점, 시설]
"마을"
"내 집"화장실, 욕실 등 이벤트가있다. 
"학 군의 집"집 바로 옆집. 학 군의 오빠와의 이벤트가있다.
"사토루의 집"집 왼쪽 옆집. 사토루의 오빠 "신병 형」라는 이벤트가있다.
"천둥 아저씨의 집 '천둥 아저씨와의 이벤트가있다. ED7에도 관계한다.
'아파트'지금 특히 아무것도 없음. 업데이트 내용 추가 될 수 있음?
"공원"다양한 이벤트가 일어난다.
"공사 현장"시간 경과있는 점이있다.
"야채 가게 '클래스 메이트의 카보얀 집. 특히 아무것도 없음.
"비밀 기지"아침 9 : 00 ~ 10 : 59 사이에 공원 화장실 왼쪽의 흰 길이 계속되고있다 덤불을 조사하면 갈 수있다. 다양한 이벤트가 일어난다.


"목욕탕"영업 시간 [13 : 00 ~ 23 : 00】 목욕비 500 엔
"단단한 역"도시와 마을을 왕래 할 수있다. 이용하면 편도 30 분 경과 왕복 320 엔.

"도시"
"도시 역"도시와 마을을 왕래 할 수있다. 이용하면 편도 30 분 경과 왕복 320 엔.
"닦는이나"영업 시간 [11 : 00 ~ 19 : 00] (파는 물건은 따로 기재)
"애니메이션 숍 애니 투성이"영업 시간 [11 : 00 ~ 21 : 00] (파는 물건은 따로 기재)
'발매 동안 집 "조금 이벤트 있으며, 현재에는 넣지 않는다.
"신비의 가게」영업 시간 [1 : 00 ~ 6 : 00] (파는 물건은 따로 기재)


스토리 공략
스토리 공략의 흐름으로는
곤충 잡기 등으로 돈을 벌면서 옷이나 아이템 등을 갖추고
H 이벤트 에서 각 상태를 올리면서 CG 등을 회수
카드 배틀에서 놀고 각 엔딩을 목표로하는 느낌입니다.

1 주 7 월 19 일 ~ 8 월 31 일까지 상당히 긴하지만 하루가 짧은과
엔딩 8,9 이외의 엔딩이 1 주 끝날 때까지 플래그를 맞이 것이므로
비교적 싱싱 공략 할 수있는 생각합니다. (엔딩은 총 9 종류)


처음에 해두면 좋을 것
· "«곤충 잡기 망»를 구하는"


 (막 과자 가게에서도 살 880 엔)

· 「시간 표기를 ON으로하면 "
 A 키에서 시간 표기 를 ON으로하면 항상 오른쪽 상단에 날짜와 시간이 표시되게되기 때문에
 일일이 메뉴를 열지 않고도 바로 확인할 수있게된다

· "받은 카드 설명서를 읽기"
 자신의 방을 나오면 사토루에서 200 엔 캐릭터 카드 팩 및 카드 게임 설명서가받을 수 있으므로
 나온 카드와 설명을 읽어야
 (받은 200 엔 캐릭터 카드 팩 에서 나오는 카드는 고정이 아닌 임의의 때문에 리세마라있다
 카드 배틀은하지 않아도 스토리는 진행 가지만, 이벤트에도 참여 오므로
이벤트를보고 싶은, CG로 가득 싶은 사람은 해 두는 것이 좋은)

· 「막 과자 가게에서«미니 노트»구입 "
 처음에 할머니 용돈으로 1000 엔받을 수 있으므로 집에서 나와 왼쪽으로 쭉 가면있는
 사탕 가게에 가서«미니 노트»(100 엔)을 사려고
 항목에서«미니 노트»를 사용하면
 [카드 게임 전투 회수] [H 것의 경험치] [H 것의 경험 수준
 [성 각성 가리킨 다음 나나미의 심리 상황]
 , H 씬 이벤트 나 엔딩 등 다양한 일에 관계하는 요인이 보인다
 (카드 상점에 팔지 않기 때문에주의)

· 「막 과자 가게에서«과자»구입 "
 막 과자 가게와 자판기에서 산 과자 나 주스를 총 3 개 먹는하거나 마시는 (일반 아이템 사용)





· 「비밀 기지를 찾아 "
 비밀 기지는 특정 시간에 가지 않으면 출현하지 않기 때문에 빨리 찾아두면 좋다
 아침 9시 ~ 11시 사이에 공원 화장실 왼쪽의 흰 길이 계속되고있다 덤불을 조사하면 갈 수있게된다
 곤충 잡기 장소 나 다양한 이벤트도 있으므로 반드시 내놓았다 것이 좋다

· 「곤충 아저씨를 찾아 "
 곤충 아저씨는 잡은 벌레를 매입 해주기 때문에 돈을 벌기 위해 찾아두면 좋다
 "출현 장소 "
 공원의 중앙 시계의 전 부근 아침 7시 ~ 9시
 수영장의 오른쪽 나무 아침 9 시부 터
 아파트 아래 낮 11시 ~
 공원의 오른쪽 상단 벤치의 오른쪽 낮 13시 ~
 공원의 화장실 바로 옆 낮 15시 ~
 막 과자 가게의 왼쪽 저녁 17시 ~ 19시

· "카드 숍에서«곤충 대사전»구입"


 밖에 팔지 않기 때문에 (전철 왕복 320 엔) 약간 돈에 여유가 나올 것이다 3 일째 근처 또는
 도시에 용무가있을 때 김에 사는 것이 좋은


돈을 버는 방법
돈 버는 방법은
"잡은 벌레 곤충 아저씨에 매입 해달라고"
"카드를 카드 숍에서 판매」라는 것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아침에 자신의 집 앞에있는 할아버지에게 말을 걸면 용돈 200 엔을받을 수있다 (1 일 1 회)
체험판 혜택으로 집 전화에 "12349"를 입력하면 1500 엔을받을 수있다 (1 회 키리)
등이 있습니다.




















· 공원 벤치와 수영장 아래 벤치 (아침 9시 ~ 밤 19시 때까지)
· 아침 7시에 집을 나와 계속 오른쪽으로 간다고있는 것과,
· 저녁 17 시부 터 아파트 아래에있는 "강아지 산책중인 아저씨 '

는 여러 번 이벤트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연타하고 군군'H 것의 경험치 '가 늘면서
'H 것의 경험 수준"도 올라갑니다. (1 번 추천은 미끄럼틀입니다.)

그러나
「나나미의 심리 상태 '가'단단한 '에서'각성 '으로 변화 해 버리면 ↑ 방법을 사용할 수 없게되므로,
"H 한 것을 경험 수준"5 때까지이
항목«무구한 마음에 모도레루»로두면 쉽게 진행된다.

【 「나나미의 심리 상태 "란]
"순수 '와'각성 '의 2 종류가 있으며, 항상 어느 한쪽의 상태로되어 있습니다.

"성적인 각성 포인트 '가 100을 초과 잠든 때
날을 넘는 시점에서"잠 "변화하는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각성"의 때 밖에 발생하지 않는 이벤트 "단단한"때에 만 발생하지 않는 이벤트가
모두 있기 때문에, 이벤트 CG 등을 회수하는 경우에는
「나나미의 심리 상태 "를 변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반대로, '각성'에서 '단단한'으로 되돌리려면,
아침 라디오 체조에 가거나 카드 게임에서 승리하면 "성적인 각성 포인트"가 낮아져
"단단한"로 돌아갑니다.

또한 도시의 「수수께끼의 가게」(영업 시간 [1 : 00 ~ 6 : 00])에 팔고있는 항목 (각 1980 엔)
«무구한 마음에 모도레루»를 사용하면 "단단한"에
«마음의 성장을 타스케루»를 사용하면 '각성'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두 항목 모두 "사용 후 다음날"로 변화하기 때문에주의합시다.


카드 배틀 공략
[배틀 대해】
· 갖고있는 캐릭터 카드 0 장으로되어 버리면 1 일이 강제 종료되어 버립니다.

· "카드 배틀을하는 사람을 향해 쉬프트 키에 말을 건넨다"
Shift 키를 누르지 않아도 결정 키로 말투 걸친 것만으로 카드 배틀이되는 사람도 있으므로주의

카드 배틀에 승리와 카드를 입수.
패배하면 카드를 전달하거나 H 이벤트가 발생한다.

[카드 정보]
"카드는«캐릭터 카드»와«장착 카드»의 크게 2 종류가있다"
«캐릭터 카드»에는 "마음" "기술" "몸"과 3 종류의 속성이 반드시 있고,
마음은 몸에 강하고 기술에 약한
기술은 마음에 강하게 몸에 약한
몸은 기술에 강하고, 마음에 약하다는 가위 바위 보 방식으로되어있는

카드에는 각각 비용이 총 비용은 처음에는 총 30까지 에서 거둔 않으면 안
(최대 비용 수는 ED 클리어 특전 등으로 40,50 늘어난다)

«장착 카드»는«캐릭터 카드»에 장착 할 수 (1 캐릭터 1 매) 카드를 강하게하는 다양한 효과가 있는
«장착 카드»은 전투에서 승리하지 못하고? 캐릭터 카드 팩을 구입 구하는


전투에 패배했을 때 장비 카드가 붙은 캐릭터 카드를 빼앗기는과 장비 카드마다
빼앗겨 버리므로주의

[카드 구하는 방법】
· 다음날 낮 12시에 일어나서, 할아버지에 카드 팩을 하나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가 0 개이면 여러 번 할아버지에서 하나 카드 팩을받을 수있다.

카드 이기고 입수 이외에도 마을의 사탕 가게와 도시의 카드 쇼핑 (애니 투성이)에서
팩을 살 수도있다 (막 과자 가게는 캐릭터, 장비 카드 모두 200 엔 팩만 밖에 팔지 않는)

드물게 배틀이나 구매를하지 않고도 음란 한 일을하면 카드를주는 사람도있다

[카드 배틀 레벨]
시작은 "수준 1"로 시작해서 전투 횟수를 거듭하여
'수준 2'와 '레벨 3'가 해제됩니다 변경할 수있게된다. 최대 MAX는 "수준 3"
(변경은 자기 방에 '옷장'(각종 설정 변경)의«카드 게임의 레벨 변경»보다)

레벨을 올리면 상대가 가지고있는 카드의 레어도가 증가하고 이겼을 때 얻는 카드의 질이 잘되지만
그만큼 상대도 강해 지므로 이길 수 없게되어 왔다고 생각하면 카드 팩을 구입하여 장착을 강하게하거나
강한 카드가 손에 들어갈 때까지 레벨을 낮추는 것도 하나의
카드 레벨이 관련된 이벤트 도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과잉 넣어 두는 것이 좋다


곤충 잡기 위치
벌레를 잡은 곳이 곤충 잡기 망 아이콘이 나옵니다.
한 번 잡은 위치는 다음날이되면 다시 잡히는하게된다 (각 장소 1 일 1 회)


























"출현 빈도 매우 낮은"
무지개 단고 무시 5000 엔   


복을 구하는 방법
※ 좋아하는 옷과 수영복은 처음부터 가지고있다.
[원피스]


음료를 총 7 종류 통과 (1 종류 당 1 개)«원피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머니 출현 장소"
공원 화장실 오른쪽 낮 11시 ~ 13시 
목욕탕 왼쪽 옆 낮 13시 ~
막 과자 가게 바로 옆 낮 15시 ~
수영장 바로 옆 저녁 17시 ~ 19시

'음료의 장소 "
[막 과자 가게 할머니]« 매우 격렬한 탄산 »« 입자 80 % 팥죽»
[공원 자판기]«맥시멈 커피»«음 차»
[풀 자판기]«슈퍼 격렬한 탄산 »«力水»
[목욕탕 전에 자판기]«슈퍼 격렬한 탄산 »« 음 차» «맥시멈 커피 »« 매우 격렬한 탄산»
[애니 투성이 오른쪽 자판기]«맥시멈 커피 »« 생물 에너지»
[신비 상점]«마시는 페로몬»

【탱크 탑 & 스패츠]
"나나미의 심리 상태 '가'단단한 '상태 에서 상 한편
'H 것의 경험 수준 "이 3 이상일 때
공원의 중앙 시계 전부터 오른쪽으로 3 걸음 정도 간 곳에 이벤트를 발생 시키면
«탱크 탑 & 레깅스»를 입수 할 수 다.

[소년]
카드 배틀 수준을 2 이상으로 설정하고
































ED1 [ "무지"라는 이름의 죄】


촬영 회가 완료되면 설치 이벤트가 시작하기 때문에 "조금 가슴이 아파서 ..."를 선택

«특전»
없이

ED2 [또 "위험한"소녀]
"순수"의 상태 에서 '원피스'를 입고
9시 ~ 11시 사이에 채용 형제의 집으로 간다

«특전»
장비 카드를 모든 종류 1 장씩받을 수

ED3 [오늘도 "휴식"]
"단단한"상태에서 "탱크 탑 & 레깅스 '를 입고
19시 ~ 23시 사이에 목욕탕의 접수대의 할머니에게 말을 걸면
도입 이벤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그 때 나오는 선택 "을 도울'를 선택

«특전»
상품 '바로 가기지도 "이받을
이지도를 사용하면 순간 이동하여 지정 장소로 점프 할 수있는

ED4 [소년들과 '소녀']
공원 옆에있는 비밀 기지에 넣는 상태로
(아침 9시 ~ 11시 사이에 공원 화장실 왼쪽의 흰 길이 계속되고있다 덤불을 조사하면 갈 수있게된다)
또한 그 비밀 기지에서 H 인 본 이벤트를 발생시켜 놓는다
( 'H 것의 경험 수준 "을 3 이상으로 아침 9시 ~ 11시 사이에 비밀 기지에 가면 이벤트가 나온다)

게다가 "단단한"상태에서 "소년"을 입고
9시 ~ 11시 사이에 공원에서 비밀 기지에 들어가는
그러자 도입 이벤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선택 "나도 하기! "선택

«특전»
캐릭터 카드를 모든 종류 1 장씩받을 수

ED5 [장난감 된 "여름 방학"]
"각성"상태에서 "수영복"을 입고
9시 ~ 11시 사이에 풀 속의 왼쪽 부근의 이벤트 아이콘 가있는 장소로 이동
하면 도입 이벤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여기로 ○こし버린다"를 선택

«특전»
아이템 "당장 탈의실"을받을
그 자리에서 탈의실 어디서나 갈아 수있게된다 아이템
욕실이나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ED6 [ "조금"만 왜곡 된 소녀]
"각성"상태에서 "데니.미니"을 입고
19시 ~ 23시 사이에 돈을 320 엔 이상 소지 한 상태에서
"가고"기차 타기 위해 역에 들어가는
그러자 도입 이벤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상관없이 기차를 타고"를 선택

«특전»
돈 100 만원을받을 수

ED7 [ "24 시간"이라는 어둠
"잠"상태에서 "제복"을 입고
21시 ~ 23시 시간대에 다가 가게 앞에있는 천둥 아저씨에게 말을
하면 소개 이벤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술을받는"을 선택

«특전»
아이템 "휴대 게임기 '을받을
최신 게임기에서 키보드의'Art '키를 누르면
그 자리에서 1 시간 게임을하고 여가를 잡아합니다 (여러 번 사용 가능)

ED8 【무구 소녀 ]
8 월 31 일을 '단단한'에서 맞이

«특전»
갑판에 임베드 카드 비용 도수가 +10되는

ED9 [각성]
8 월 31 일을 '각성'으로 맞이

«특전»
갑판에 임베드 카드 비용 도수가 +10되는


음란 이벤트 공략
((각 이벤트를 볼 여름 방학 일기 (CG 회상 모드)가 메워집니다))
"나나미의 심리 상태"의 "단단한 '과'각성 '으로 연출이 바뀌는 것입니다.
여름 방학 일기 (CG 회상 모드)에서 CG 감상 '단단한'과 '각성'이 전환됩니다.

"1. 집 화장실에서 용변을 "
"위치 "집 화장실
"나나미의 심리 상태 "모두
"시간 "언제든지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2. 강풍에 팬티 etc. "
"위치 "다양한 (임의적 인 위치 변화 집 앞, 사탕 가게 앞에, 공원, 수영장 전에 역전 등)
"나나미의 심리 상태 "모두 (무구와 각성 이벤트의 차이 있음)
" 시간 "아침 9시 ~ 저녁 18시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3. 강아지와 노는 "
"위치 "수영장의 오른쪽 부근과 집의 계속 오른쪽
"나나미의 심리 상태 "단단한 만
"시간 "수영장의 오른쪽 부근 저녁 17시 ~ 19시
          집의 계속 오른쪽 아침 7시 ~ 9시

























유니폼 각성 도시 바로 육교 아래 부근


'장소'사토루의 집 (집의 왼쪽에있는 집) 
"나나미의 심리 상태"모두
"복장"원피스 제외한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에 의해 이벤트 내용은 다르다)
"시간"아침 9시 ~ 11시
※ 무구 원피스를 입고 가면 엔딩 2

'8. 천둥 아저씨 엉덩이 두드리는」
「장소」공원 (축구 공을 위에서 걷어 찬다) 
"나나미의 심리 상태"복장에 따라 변화      
"시간"낮 13시 ~ 저녁 19시  
"복장"      
좋아하는 옷 단단한 
원피스 단단한
탱크 탑 & 레깅스 단단한
보이시 깨어
수영복 단단한
데니.미니 깨어
유니폼 각성

"9. 学君군의 오빠와 촬영 회」
「장소」학 군의 집 (집 바로 옆집)
"나나미의 심리 상태"단단한 만 ( 'H 것의 경험 수준 "순위에 의해 촬영 포즈가 점차 해방되는)
"시간"낮 15시 ~ 17시
"복장"입고있는 복장으로 촬영 (입고있는 복장에 의해 촬영 포즈 등이 다름)
※ 좋아하는 옷을 입고 갈 촬영 종료 후 엔딩 1 선택 이 나온다

"10. 미끄럼틀에서 노는 "
"장소 "공원의 미끄럼틀  
"나나미의 심리 상태"단단한 만
"시간"아침 9시 ~ 저녁 18시
"복장"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11. 철봉에서 논다 "
"장소 "공원의 철봉  
「나나미의 심리 상태"단단한 만
"시간"아침 9시 ~ 저녁 18시
"복장"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12. 그네에서 논다 "
"장소 "공원의 그네  
"나나미의 심리 상태 "단단한 만
"시간 "아침 9시 ~ 저녁 18시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13. 공원의 일본식 화장실에서 용변을 "
"위치 "공원의 여자 화장실  
"나나미의 심리 상태 "모두
"시간 "언제든지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14. 야외에서 숨어 용변 "
"위치 "다양한 (아래 참조)  
'나나미의 심리 상태"복장에 따라 변화
"시간"다양한 (아래 참조)
"복장"      
좋아하는 옷 단단한 비밀 기지의 큰 나무의 왼쪽 낮 13시 ~ 15시
원피스 단단한 목욕탕 왼쪽의 빨래 장대 전에 새벽 5시 ~ 7시
탱크 탑 & 레깅스 단단한 도시 육교 아래 저녁 17시 ~ 19시
보이시 단단한 도시 신비의 가게 앞에서 낮 13시 ~ 15시
수영복 단단한 수영장 중 왼쪽 부근 낮 15시 ~ 17시 
데니.미니 각성 도시 골목의 오른쪽 덤불 심야 21시 ~ 23시
유니폼 단단한 도시 판매용 집 앞에 저녁 17시 ~ 19시

「15. 비밀 기지에서 H 한 책 감상회」
「장소」공원 좌측의 비밀 기지       
"나나미의 심리 상태"복장에 따라 변화
"시간"아침 9시 ~ 11시
"복장"      
좋아하는 옷 단단한 
원피스 단단한
탱크 탑 & 레깅스 단단한
보이시 단단한
수영복 단단한
데니.미니 깨어
유니폼 각성

"16. 수영장에서 갈아 "
"위치 "수영장 (수영장 왼쪽 벤치)
"나나미의 심리 상태 "단단한 만
"시간 "아침 9시 ~ 저녁 19시
"복장 "수영복 이외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가)

"17. 수영장에 분실물」
「장소」풀에閉演시간까지있다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있는 상태에서)     
"나나미의 심리 상태"각성 만
"시간"밤 19시 ~
























"나나미의 심리 상태"모두
"시간"저녁 17시 ~ 19시
"복장"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21. 카드를받는 대가로 보인다 "
"위치 "카드 상점 애니 투성이의 왼쪽 옆의 틈새 (가게 등에 출입과 부활)  
"나나미의 심리 상태 "복장에 따라 변화
"시간 "저녁 17시 ~ 19시
"복장 "      
좋아하는 옷 단단한
원피스 단단한
탱크 탑 & 레깅스 단단한
보이시 깨어
수영복 단단한
데니.미니 깨어
유니폼 각성

"22. 옷가게의 몰래 카메라」
「장소」도시, 닦는이나   
「나나미의 심리 상태 "모두
"시간 "낮 15시 ~ 17시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 데니.미니을 구입하면 향후 이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습니다이 H 씬이 모든 회상 화면에서 방출되는

「23. 육교 팬티 "
"위치 "도시 육교   
「나나미의 심리 상태"모두
"시간"낮 15시 ~ 17시
"복장"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24. 뒷길에서 장난된다 "
"위치"도시 골목  
"나나미의 심리 상태"각성 만 ( 'H 것의 경험 수준 "3 이상)
"시간 "심야 21시 ~ 23시 (데니.미니 만 19시 ~ 21시)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 이벤트 후 1 일 종료, 다음 낮 12시에 일어난다.

"25. 설문라고 칭하고 도.촬된다 "
"위치 "도시 역전  
"나나미의 심리 상태 "모두
"시간 "낮 13시 ~ 15시 (데니.미니 만 19시 ~ 21시)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 별 에서 차이 있음)

"26. 목욕 "
"위치 "가정 목욕 
"나나미의 심리 상태 "모두
"시간 "심야 21시 ~ 23시 
"복장 "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27. 친구의 철봉 도움 "
"장소 "공원의 철봉 
「나나미의 심리 상태"모두
"시간"낮 13시 ~ 15시 
"복장"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28. 마을의 주정 뱅이 성희롱 "
"위치 "도시 카드 숍 애니 투성이의 왼쪽 부근 
「나나미의 심리 상태"단단한 만
'시간'심야 21시 ~ 23시 
"복장"모든 복장으로 동일한 (복장별로 차이 있음)

[자유 연구 (카드 게임 패배 CG 감상)]
'H 것의 경험 수준'에 따라 카드 배틀에서 패배했을 때의 H 씬 이벤트의 선택이 해제되어갑니다.
레벨 1이면 "바지 보여"만
레벨 2라면 '치마 벗고'이 추가
레벨 3이면 "가슴 보여"추가
레벨 4라면 "저기 보이고"이 추가
레벨 5라면 "다 보여준"이 추가  

카드 배틀 패배했을 때 H 씬 이벤트가 될 마을이나 도시 사람 (기본, 남성)는 임의의 수 있습니다.

 

동인공략 올라오는데로 마구 올립니다 '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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