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ふぁか ~ 즈 공략 [스칸쿠스] > 팁 / 공략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배틀 ふぁか ~ 즈 공략 [스칸쿠스]

기본 공략

[전투에 대해]
LP가 0이 된 것이 패배입니다
상대의 HP를 0으로하면 LP에 손상을주는 필살기가 발동합니다
상대 HP0하는 → LP에 데미지 → 상대 HP 완쾌 → HP0 한다 → LP에 데미지
여기가 기본이지만 상대방은 이쪽의 HP가 0이되기 전에 필살기를 해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 캐릭터에 따라 대처 방법이 다르지만
방지 수단은 제공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처리하고 승리를 잡아 보려

[상태 정보]
상태는 레벨 업에 오르는 다른 포인트로 나누어집니다
포인트 획득 방법은 레벨 업이나 프리 배틀 가게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리 배틀이나 가게에서 구매는 스토리가 진행하지 않는다고 할 수 없습니다

[기술 정보]
기술은 가게에서 살 것으로 습득합니다
또한 Lv7에 필살기를 기억 스토리 진행도 필살기가 추가됩니다 하다합니다
초기 기술의 무 소비에서 사용할 수있는 킥과
HP가 회복 할 수 심호흡이 매우 우수합니다

가게에서 구입 기술은 큰 방어를 추천합니다

【야한 장면 정보]
전투 중에 필살기를 받았을 때와
패배 한 때 야한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인공의 방에서 회상 방에 갈 수 패배 섹스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회상 방에 음란 장면 추가 방법은 대상 상대로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야한 장면을 보았다해서 야한 장면이 추가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주의


스토리 공략
【유우】
오른쪽지도에있는 접수 씨에게 말 경기의 등록을 할

다시 접수 씨에게 말을 걸어 "경기에 임하는 '

리세 와 경기 시작 (패배 이벤트)

왼쪽 맵에있는 리세에게 말 연습을 할

오프닝 종료 (오프닝 스킵을 선택한 경우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오른쪽지도에있는 가게에서 장비 나 기술이 구입할 수있게 될

미래 도 접수 씨와 대화를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위한 헤매는 일은 없습니다

● 리세 전
"..."아이콘이 나오면 LP를 직접 줄여 오는 수면 차기를 해옵니다
방어에 방지 할 수 있도록 보장 방어하자
만일 아찔한 버린 경우는 좌우 연타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리세에게 말을 연습하는
프리 배틀 있도록 합니다
프리 배틀은 접수 씨에게 말을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이기면 상태의 배분 포인트 5 있을까요
지는 경우에도 돈과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자꾸 자꾸 활용 해 나가자
"안 개 목걸이 "를 장착하면 바로지지되기 때문에 빨리
돈과 경험치를 벌 수 있습니다

점원에게 말을 걸면 이벤트 발생
이후 타락 값을 500YEN 지불하고 내려받을
타락 값이 오르면 LP에 데미지가 증가 때문에 정기적으로 내려 받자

● 여기의 전쟁
여기는 주인공이 다운이나 밧줄 때 상태 일 때 강한 공격을 실행 오는
LP 데미지 기술은 HP0시에 밖에 오지 않기 때문에 심호흡을 회복하고 싸우는 편하게

승리 후 필살기 '★ 스트림」습득
적의 HP를 0으로했을 때 필요 TP가 있으면 필살기를 선택할 수있게 있습니다
또한 가게의 장비가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하는 것이 편해집니다

● 민트 전
민트는 턴 종료시에 「하트 마크」의 아이콘이 나오면 독무를 해옵니다
독 안개 자체는 막을 수 수 없지만 LP를 줄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무시합시다
독 안개를 해 온 다음 턴에 엉덩이 공격을 해옵니다
데미지가 어려운 것 같다면 방어 능가하자
밧줄 때 있으면 공 힘있는 기술을 오므 심호흡을 자주하고 HP에주의를

가게에서 기술이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이 있으면 구입하세요

● 마오 전
마오는 힘을 모은 후 강렬한 엉덩이 공격을 해 오므로 반드시 방어를하려고
시합 전에 「대 방어」를 습득 해두면 경기가 편해집니다

리세의 조작이 가능합니다
리세의 작업은 자기 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리세 관점에서 스토리입니다
어느 쪽에서 진행도 문제 없습니다 만 번갈아 진행하면 이해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여기에서는 유우의 스토리에서 진행합니다

● 캇체 전
상대에 로션이 붙어 있다고 회피율 증가 여기가 붙어있는 데미지 증가입니다
이쪽 로션 붙어있는 상태에서 HP0되면 필살기를 사용해옵니다 때문에
HP0시 로션이 붙어 않도록 조심합시다

가게에 장비가 추가되어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하는 것이 편해집니다

● 바이스 전쟁
바이스는 어떤 타이밍에서도 필살를하고 있습니다
필살 타이밍 좋게 버튼을 눌러 방지 할 수
막 으면 상대 턴을 낭비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해집니다

● 사쿠라바 전
턴 종료시에 「하트 마크」의 아이콘이 후 카운터
드래곤 스크류를 사용해옵니다
드래곤 스크류 킥 카운터 오므 그렇지
행동을 선택하세요
다른 공격도 좋지만 추천이 타이밍에서 심호흡의 회복입니다

이벤트 종료 후 엔딩이 흘러 저장하면 클리어! 로 나오지만
사실 아직 클리어하지 않습니다
가게에서 스탯 포인트를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장비가 추가되고 있습니다


[리세]
클리어는 리세의 스토리도 진행해야합니다
스탯 포인트는 유우와 공유되어 있기 때문에 즉시 배분하자
유우와 달리 리세는 가게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장비의 변경이나 기술의 추가가 아닙니다
스토리 진행 방법은 유우와 같이 접수 씨에게 말한다면 앞으로 헤매는 일은 없습니다

● 여기의 전쟁
유우 때와 동일합니다
다운이나 밧줄 때 상태 일 때 강한 공격을 가해 오는
LP 데미지 기술은 HP0시에 밖에 오지 않기 때문에 심호흡을 회복하고 싸우는 편합니다

● 피네 전
마오 전과 거의 동일합니다
힘을 모은 후 강렬한 공격을 해 오므로 방어 또는 큰 방어를합시다
저먼 스 플렉스를하면 무척 곤란할 있으므로 요주의

● 사쿠라바 전
유우 때와 같습니다
턴 종료시에 "하트 마크"아이콘이 나오면 카운터
드래곤 스크류를 사용해옵니다
드래곤 스크류 킥 카운터 오므 그렇지
행동을 선택하세요

● 후로 마쥬 전
음란 한 공격을해온 때나 턴 종료시에 상대의 흥분도가 올라 흥분도가 10 이상
이되면 피할 수없는 필살기를하고 있습니다
무엇 턴 이내에 잡아야 필살기로 져 버리는 지 파악하고 그 턴 이내에
잡을 수 있도록 정확하게 기술을 선택하자
지금까지와 달리 해결 방법이 없기 때문에 상당한 강적입니다
프리 배틀 등으로 캐릭터 강화를 단단히 한 데 경기 에 도전하세요

전투 종료 후 이벤트
리세의 이야기는 이것으로 종료가됩니다


【유우】
● 리세 (권속)
로프 때나 내려갈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로프 때 또는 내려갈 때 HP0되면 필살기도 있으므로
장비 링 슈즈 MAX에서 로프 & 다운 비율을 낮추면 편해집니다
지면 게임 오버가되므로 세이브 잊지 않고

자기 방 전 "이벤트를 진행」을 살펴보면 최종전

● 후로 마쥬 (마족)
리세 때와 동일
섹스 마라 공격을해온 때나 턴 종료시에 상대의 흥분도가 올라 흥분도가 10 이상
이되면 피할 수없는 필살기를하고 있습니다
무엇 턴 이내에 잡아야 필살기로 져 버리는 지 파악하고 그 턴 이내에
잡을 수 있도록 정확하게 기술을 선택하자
이전보다 상태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상응하는 준비가 필요
리세 (권속)과 프리 배틀있다 있도록되어 있기 때문에 이길 수없는 경우 육성하려고

엔딩


(공략 : 건강 지로) 

동인공략 올라오는데로 마구 올립니다 'ㅅ'!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접속자집계

오늘
388
어제
1,869
최대
3,628
전체
1,730,507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