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아와 최면 도시 공략 > 팁 / 공략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소니아와 최면 도시 공략

▶ 기본 공략

○ 기본 조작에 대해
■ 이동은 방향키 (← ↑ → ↓). 
■ 결정은 "Z"or "Enter"키, 취소 "C"
■ 스킵는 "Ctrl"키 오토 메시지 "A"
■ 이동을 포함하여 마우스의 조작도 가능하다. 
■ "C"or 오른쪽 클릭으로 메뉴를 연다. 
■ "Shift"키를 메시지 창을 숨길. 
■ 화면 왼쪽의 표시 (예 : 긴장 +1 경계 +1)은 연출. 의미는 없다. 
· 그러나 아이템과 회상의 입수는 실제로 반영되어있다. 

○ 전투에 대해
■ 소니아의 공격은 카운터 만. "포기"의 가능성을보고 행동을 선택한다. 
· 소니아의 공격은 고정 200 데미지. 적의 체력은 고정 800. 
· 포기가 실패하면 방어로 데미지 반감. 
· 적으로부터의 물리 공격은 고정 200 데미지. 소니아의 체력은 고정 600. 
· 최면 공격은 "거룩한기도 (최면 방어)" 없음이라고 한 번만 참을 수 없다. 
■ 측량에 의한 상태의 증감은 없다. 
■ 전투 중에 아이템은 사용할 수 없다. 


▶ 스토리 공략
■ 뉴 게임 시작시에 "평가판 종료 시점에서 시작"을 선택할 수있다. 
· 체험판 종료 시점에서 시작하면 "조사"이벤트 직후까지 생략된다. 
■ 기본적으로 오솔길 시나리오이므로 다음의 흐름에서 전체 회상이 방출된다.
■ 패배 이벤트는 전투에 승리하고도 회상 해제된다. 

〇 1 일의 흐름 
(a) 전투 튜토리얼 
· 패배해도 GAME OVER는한다. 재대 또는 생략을 선택할 수있다. 
· 당연히 패배 이벤트도 존재하지 않는다. 
(b) 여관에 도착한 후 옆방의 부하와 다음날 이후의 협의를한다. 
(c)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한다. 
· 빛나고있는 장소를 조사 (or 터치)과 이벤트 진행 (다른 이벤트도 마찬가지). 

〇 둘째 날의 흐름 
(a) 숙소를 나와 북쪽에있는 구리즈의 저택으로 향한다. 
(b) 구리즈 맡긴 편지를 교회에있는 입은 신부 "로 보낸다. 
(c) 교회를 나와 마을 입구에서 오른쪽에있는 상점에 들어간다. 
· 점 내에있는 모든 캐릭터에게 말을 걸면 조사 종료 . 
(d) 여관의 오른쪽 안쪽에있는 아레에게 말을 건다. 
(e) 술집의 오른쪽 끝에있는 무대에 오른다. 
(f)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하는 ( "발길 없다"를 선택). 
· 여탕에 들어 가려고하면 이벤트 발생 ( '회상 : 목욕탕 1'의 입수). 
(g) 여관 자기 방으로 향한다. 

〇 사흘 흐름 
(a) 교회 입구 근처의 문을 진행한다. 
(b) 아레 이탈 후 교회에있는 입은 신부에게 말을 건다. 
(c) 교회를 나와 술집에. 바이스가있는 무대에 오른다. 
(d) 스테이지 근처의 자리에있는 레이쿠루에게 말을 건다.
· 도박은 "거절"수 ( "회상 : 쪽방촌 1 '의 입수). 
(e)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한다 ( '회상 : 목욕탕 2'구하기). 
(f) 지부루보고로 향한다. 
(g) 자기 방에서 취침 ( '회상 : 자위 1'의 입수). 

〇 넷째 날의 흐름 
(a) 여관을 나와 상점에 (회상 : 상점 1을 구하는). 
(b) 마을의 외곽에있는 슬램 방면으로 향한다 ( '회상 : 화장실 1'의 입수). 
(c) 공중 변소에서 이벤트 후 슬램에 들어간다. 
· 안쪽으로 나아가 전투 발생. 승리 후 "회상 : 슬램 1"을 입수. 
· 조사 이벤트 후, '회상 : 수위 탑 1」를 입수. 
(d) 지부루보고로 향하는 (회상 :보고 1을 구하는). 
(e) 자기 방에서 취침. 

〇 다섯째 날 의 흐름 
(a) 여관을 나와 구리즈의 저택에 (회상 : 부자 1을 구하는). 
(b) 술집에있는 바이스에서 정보를 얻는다. 
(c) 공중 변소에 들어가는 (회상 : 화장실 2를 구하는). 
(d) 술집 면접에가는 (회상 : 술집 1을 구하는). 
(e)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하는 (회상 : 목욕탕 3 구하기). 
(f) 지부루보고로 향하는 (회상 :보고 2를 구하는). 
(g) 자기 방에서 취침. 

육 일째의 흐름 
(a) 여관을 나와 창관에. 
(b) 상점에서 의상의 수신 (회상 : 상점 2를 구하는). 
(c) 술집으로 향한다 (회상 : 술집 2를 구하는).
(d) 술집 뒷방에 들어가면 사리자와의 전투가된다. 
· 승리 후 "회상 : 술집 3」을 입수. 
(e)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하는 (회상 : 마사지 1을 구하는). 
(f) 지부루보고로 향하는 (회상 :보고 3 구하기). 
(g) 자기 방에서 취침. 

칠 일째 일의 흐름 
(a) 여관을 나와 교회로 향한다. 
· 교회의 왼쪽에있는 수녀와 소년의 성행위를 목격한다. 
· 그 교회를 나오려고하면 구리즈의 사용이 나타난다. 
(b) 교회를 나와 구리즈의 저택에 (회상 : 부자 2를 구하는). 
(c)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하는 (회상 : 목욕탕 4 구). 
· 옷을 숨겨되면 자신의 방으로 향한다. 
· 도중에 발견 되어도 아무 문제 없다. 
(d) 지부루보고로 향하는 (회상 :보고 4 구). 
(e) 자기 방에서 취침. 

〇 8 일째 흐름 
(a) 여관을 나와 창관으로 향한다. 
(b) 창녀로 일하는 (회상 : 창관 1 ~ 2를 구하는). 
(c)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하는 (회상 : 목욕탕 5 구). 
(d) 지부루보고로 향하는 (회상 :보고 5 구). 
(e) 자기 방에서 취침. 

〇 아홉 번째 날의 흐름 
(a) 여관을 나와 창관으로 향한다. 
(b) 창녀로 일하는 (회상 : 창관 3 구하기). 
(c) 탈의실을 나온다 → 자료실에 들어가면 이부리다과의 전투가된다.
· 승리 후 "회상 : 창관 4」를 입수. 
(d) 여관을 나와 구리즈의 저택으로 향한다 (회상 : 부자 3 구하기). 
(e) 자기 방에서 취침. 

〇 일째의 흐름 
(a) 여관을 나와 술집으로 향한다. 
바이스가 있던 무대에 오른다 이벤트 발생 (회상 : 술집 4 구). 
(b) 슬램街奥동굴에서 바이스를 발견한다. 
(c) 지부루보고로 향하는 (회상 :보고 5 구). 

〇 11 일 째의 흐름 (해피 엔드)
(a) 여관을 나와 교회로 향한다. 
(b) 신부에게 말을 걸면 이벤트 발생. 
· 선택은 엔딩 루트 분기에 관련된 (직전에 세이브 가능). 
· "聖紋거부"를 선택하면 해피 엔드로 진행한다. 
(c) 슬램街奥동굴 안에있는 사람과 접촉한다. (회상 :보고 5 구). 
(d) 여관을 나와 구리즈의 저택을 강습한다. 
· 집무실 바로 침실에 돌입 → 집무실 왼쪽의 흔적을 조사하면 지하 계단을 발견했다. 
계단을 내려 가면 구리즈 → 클래드와의 연전된다. 
· 승리하면 해피 엔드 (회상 : 부자 4 구). 
(e) 엔딩 후聖紋대한 대안까지 돌아갈 수있다. 

〇 11 일 째의 흐름 (배드 엔드)
※ 교회에서 "聖紋를 받아"를 선택한다. 
(c) 여관을 나와 상점에가는 (회상 : 상점 3 구하기).
(d) 여관의 목욕탕으로 향하는 (회상 : 목욕탕 6 구하기). 
(e) 마을에 나와 교회 앞에있는 남자에게 말을 걸면 (회상 : 거리 구하기). 
이벤트 후 배드 엔드가된다. 

〇 회상 룸 대해
· 전체 장면을 해방하고 클리어하면 회상 룸으로 이동한다. 
· 덤 장면이 2 종류 추가로 방출된다. 


(공략 : 키쿠마루) 

동인공략 올라오는데로 마구 올립니다 'ㅅ'!

이전글  다음글  목록

접속자집계

오늘
1,896
어제
3,103
최대
3,628
전체
1,406,76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