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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주희 공략

기본 공략

[조작의 기본]
전투 맵에서 캐릭터를 움직일 때는 움직이고 싶은 캐릭터를 클릭한 후
녹색 매스 내를 클릭함으로써 움직일 수 있다.
클릭했을 때 보이는 빨간 매스는 그 캐릭터의 공격 범위.
적이 공격 가능한 매스에 들어가면 스킬의 공격 계열의 커멘드를 선택하고 통상 공격도 스킬 내에 있다.

[봉 저주에 대해서]
주인공의 라나에는 특수한 스킬 봉주을 초기부터 기억하고 있어.
이것을 사용하면 특정 적 이외를 포획할 수 있다.
다만 적의 HP가 높다고 포획하기 어려운 것에 주의, HP1만 하고 봉하고 주문을 실시하면 100%성공.
HP의 조정에는 스킬 적당히 공격이 추천.
잡은 유닛은 전투에서 이용해도 좋고 팔고 돈이나 경험치만 해도 좋다.

[봉 마력]
봉하고 주문으로 적을 잡아 가면 봉 마력이 올라가고 확인하려면 주인공의 스테이터스 화면을 본다.
봉 마력은 라나의 절정 횟수가 늘어날 때 올라간다.
또 절정 횟수는 포인트가 됐으며 그 포인트에서 라나의 외모를 바꿀 수 있다.

[호감]
각 캐릭터에는 호감도가 있다 100으로 하면 스킬을 기억하거나 아이템을 주거나 한다.
일부 캐릭터는 유용한 스킬을 외우곤 해서 돈에 여유가 있으면 호감도를 올린다.
들기는 도구점에서 아이템을 구입하고 그것을 주다.
장비가 없다고 올릴 수 없기에 최소한 고글을 100개 줄게.

시설
『 상금 사무소 』
보스 급의 적을 토벌했을 때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보고하는 것으로 스토리가 진행되거나 하지만 동료가 이탈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

『 도구야 』
말 그대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장비 아이템이나 회복 아이템을 매각하면 상품을 서서 점점 판매하기.

『 의료 초소 』
전투 불능이 된 유닛을 회복시키는 시설.
레벨이 올라가마다 비용이 올라가므로 주의.

『 기술 변경 』
맨땅에 이어지는 길 클리어 후에 개방.
라나 이외가 기억하는 두 기술 이후의 스킬을 라나에 하게 할 수 있다.
한번 등록시키면 대상 유닛은 마음대로 해도 좋다.

『 술집 』
여기서 동료를 늘릴 수 있다.
대신 의뢰료를 떼여청탁료는 레벨이 올라가마다 늘어난다.

『 스트립 바 』
깊은 숲 클리어 후에 기능 변경에 가면 개방.
7의 배수의 날에 스트립 바에 가려고 일할 수 있고 보수는 3000G.

『 오쯔파브 』
스트립 바에서 일하지 않는 날에 스트립 바에 가면 발생.
미니 게임을 하고 성공한 수에 의해서 보수가 지급된다.
또 초급, 중급은 실수로 클리어 하면 H이벤트가 발생한다.

『 아이템 생성 』
조합 레시피를 처음 잡고 기술 변경에 가면 발생.
주운 조합 레시피에 따라서 생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난다.
일부 아이템은 필수급이라 제대로 각 맵의 보물 상자는 열어 간다.

『 소재야 』
거친 길 3클리어 후에 개방.
조합에 필요한 아이템이 다 팔고 있다.
일단 모든 맵에서 잡히지만 취하는 것을 잊고 있었을 경우는 여기에서 구입한다.


스테이지 공략
[스테이지 1거리 주변의 초원]
이른바 튜터리얼 맵, 여기서 조작의 기본이다.
주인공의 라나는 레벨 1에서 최악 슬라임에 무너져서 기본 수준이 높은 노노에 싸운다.
여기에서 라나의 수준을 2에 올리고 두면 앞의 스테이지에서도 조금은 활약할 수 있다.

[스테이지 2초록빛 초원]
첫 NPC캐릭터가 출현.
이길 수 없기는커녕 이 NPC는 쫓아오는 적을 원수를 갚으려다 도리어 할 만큼은 높아서 가만히 둬도 좋을 것이다.
이쪽에서 공격할 수도 있고 다만 누르면 피아는 실종되는 동료에게 안 된다.
남서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작은 부레관 해파리, NPC의 피아노 좋아한 것으로 주고 호감도를 높인다.

[스테이지 3맨땅에 이어지는 길]
NPC기스와 쿠로도가 출현.
쿠로도 무거운 것이란 견디지만지는 방어 0인 것으로 쇄도하는 전형적인 뇌 줄거리.
구출하기 위해서는 전속력으로 동쪽에 있는 기스와 쿠로도와 합류한지를 철저히 지원.
약초를 아낌없이 쓴 피아의 응급 처치에서 마냥 회복하면 아마 괜찮을 것이다.
운이 나쁘다고 먼저 둘러싸이고 회피도 못하고 그대로 죽어서 그 때는 깨끗이 리셋가 포기하거나 선택한다.

[스테이지 4계곡의 산길]
레 물이라는 적 차원이 30과 절대 쓰러뜨리지 않아서 한번 동쪽으로 모으고
중앙에 있는 2개의 스위치를 누르고 다리를 올릴 필요가 있다.
이동력이 렘(루와 같나+1이상의 유닛을 서쪽으로 두고 모으면서
그 틈에 나머지 유닛을 스위치가 모처로 가자.
렘 내용을 고립시키면 그 다음은 남동쪽 다리로 가고 이탈하다.

[스테이지 5계곡의 산길 2]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10호.
승리 조건은 보스 적은다 하티 비의 격파.
놓쳐하티 비의 공격력이 높아 싸우기 전에 피아노 응급 처치나 약초로 회복을 잊지 말고.
봉하고 저주의 성공률이 60%이상이 되면 포획을 시도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H이벤트도 있으니 잡는 일을 권장한다.

클리어 후 리림가 동료가 된다.
남은 말이지만 리림은 일시적으로 적대할 차원이 한패가 되던 때와 같이 된다.
※레벨링하면 막히다 가능성이 나오니 굳이 수준을 올리지 않는 것도 방법.

[무대 6북쪽 습지대]
마법 공격을 사용하는 적들은 마법 방어가 낮은 캐릭터는 큰 타격을 받아 버리므로 주의.
처음부터 끼고 있는데다가 함부로 움직이면 집중 공격으로 곧 전복된다.
근처에 온 적을 도대체 도대체 정중하게 무너뜨리는면 문제 없다.
3턴이 지나면 증원이 온다.
공격력이 비싸서 각개 격파하고 회복을 해나간다면 지지 않는다.

[무대 7 깊은 숲]
북동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12호.
북동으로 상금 목의 메탈 사과 개가 있지만 매우 단단한 때문에 우선 타격을 입힐 수 없다.
2번째 이후에도 출현하기 때문에 무리라면 미뤄도 될까.
10턴 경과하면 오우거가 증원으로 한다.
수준이 높은 공격력도 높은 데에 집단으로 강타하기 때문에 달아나는 권장.
위상에서 이기는 경우는 넘어뜨리거나 포획하는 것도 괜찮겠지,
그 경우는 서쪽에 있는 통로에서 기다린다.
북서쪽에서 이탈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8 어두운 심층 숲]
동쪽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9호.
여기도 동북으로 향하는 모든 이탈하기가 승리 조건.
여기서 나가픽시는 포획하면 이벤트 하고
스킬도 다음 단계에서는 도움이 된 토치 라이트가 있기 때문에 포획하는 것을 추천한다.
8턴 경과하면 오우거가 증원으로 한다.

[무대 9나무 마의 집]
북서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3호, 기억 기술은 적당히 공격.
이 구역은 주위가 어두워서 유닛의 주변의 밝은 곳까지 밖에 이동할 수 없다.
아이템의 횃불이나 스킬의 토치 라이트를 사용함으로써 행동 범위가 넓어진다.
토치 라이트를 기억하는 픽시가 없는 경우는 도구점에서 횃불을 산다.

보스의 도리아ー도은 마법형 회피 성향 수준.
마법 방어가 높은 캐릭터로 다가서며 HP를 줄이고 봉하고 저주로 잡아 버린다.
도리아ー도을 토벌을 보고한다고 리림이 이탈하므로 주의.
보고하지 않고 있다로 이탈하지 않아서 키우고 있는 경우는 보고하지 않는 것도 방법.

[스테이지 10 거친 길]
북동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은랑의 부츠.
NPC로 렝카이 등장, 2회 공격을 가진 강력한 캐릭터.
북쪽에 있는 랄우오레이스의 공격 범위에 주의 6마스 공격하거나 위력이 높다.
주변에 있는 이시토바시도 꽤 무서우며, 큰 타격의 슬링 샷에서 주전들이 쓰러지는 가능성도 있다.
비행 특성을 가진 처지다 하지 피에서 이시토바시을 배제하면서 오우거를 무너뜨리는면 좋을 것이다.
메탈 사과 개를 잡고 있다면 시간이 좀 걸리다가 덮치게만 하고 전멸한다.
10턴이 지나면 증원이 온다.
이곳을 클리어 하면 렝카가 동료가 된다.

[스테이지 11 튼 길 2]
북서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세뇌 약.
레 무루 재등장.
렘 르의 행동이 마지막인 것을 이용하고 멋지게 다리에 이시토바시를 이동시킨다.
건너지 않도록 한 뒤에는 8턴 경과하고 철수한다.
철퇴 후는 적을 전멸로 클리어.
북쪽에 있는 웜 바인의 공격을 당해와 방어력이 3 떨어지도록 이쪽에서 공격하면 위험.

[스테이지 12강도단의 근거지]
맵 화면은으로 드래그 해서 상하 좌우로 움직이며 갈림길 왼쪽.
북동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11호.
보스의 버서커는 절대로 넘어뜨리고는 안 된다.
만약 이기면 앞에서 제 친구가 되는 것의 캐릭터가 동료가 안 되겠다.
버서커는 움직일 일은 없는 인접하지 않는 한 공격하지 않으므로 무시되게 북서쪽으로 향한다.
북서의 마커의 장소에서 멈추자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13 어두운 통로]
니시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마안 스코프
들어가기 전에 파티 확인.
이 지역의 초기 배치는 파티 좌측 상단 중앙 오른쪽·왼쪽 아래는 맵 왼쪽, 나머지는 오른쪽에 배치된다.
스위치도 하단 좌측 하단 오른쪽 위에 4개 있다.
왼쪽 아래의 스위치는 왼쪽 통로에 있는 보물 상자 방의 문을 열것.
왼쪽 위는 왼쪽 통로의 문을 열고 오른쪽 위 역시 오른쪽 통로의 문을 연다.
우하는 오른쪽 통로 안에 잡히는 병사의 문을 여는 스위치,
다만 바로 누르면 오우거에 전복되어 버리므로 주의.
전원이 중앙에서 이탈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병사 생환의 보너스는 은랑의 부츠.

[스테이지 14근거지 최심부]
왼쪽 아래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은랑의 부츠, 하단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링스의 팔찌.
여기에서는 턴 경과에 의해서 행사가 진행된다.
일정 턴 경과하면 세라가 전복되고 다시 동료가 안 되 되어 버리므로 속도가 중요하다.

우선은 정면에 있는 불꽃 용을 물리치고 물리 방어가 높아서 마법을 외우는 캐릭터를 가지고 간다.
그래도 HP가 높아 깎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방치하는 것은 위험해서 될 각오로 물리에서 쓰러뜨리다.
그 후에는 좌측 상단 오른쪽 위의 방에 스위치를 누른 후 보스 방으로 들어갔다가
보스의 바코 소스를 쓰러뜨리만.
바코 스는 좀 딱딱한 정도에서 불꽃 용과 랄우오레이스이 압도적으로 강한 문어 때리고 줄게.

근거지 최심부 클리어 후, 바다 코스 토벌의 보고를 하면 렝카이 파티에서 벗어난다.
뿐만 아니라 10000G를 내지 않으면 앞으로 동료에게 할 수 없게 되버려디메리트도 있다.
바 코스 토벌의 보고를 받은 12000G에서 10000G을 사용하고 술집에서 고용할 수 있게 할까.
12000G를 버리고 렝카을 계속 친구로 둘까.
렝카은 초강력 2회 연속 공격 캐릭터, 보고하지 않는 편이 이득이다.

[스테이지 15 거친 길 3]
이곳을 선택할 때 일리가 동아리에 가입하다.
시작 바로 위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은랑의 부츠.
사쿠 메일이 NPC로 첫 등장.
적은 석 메일을 노리지만 안 쫓겨서 급히 갈 필요는 없다.
하지만 시계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방치하면 남동쪽에 있다 한 귀에 때려눕힐 가능성이 있다.

비행형 유닛과 친구로 1유닛을 남동으로 나아가고 나머지는 시계 방향으로 적을 쓰러뜨리고 가면 OK.
8턴째 끝날 때 북동과 남서쪽으로 증원이 있다.
10턴째 끝날 때 북쪽으로 증원이 있다.
이 맵을 클리어 하면 굉장히 탈진제와 거리에 원단 가게가 열렸다.
탈진제의 효과는 상대에 사용하면 SP가 0이 된다.

[스테이지 16암흑의 숲]
이 맵은 횃불 등이 필요.
막 넓은 데다가 적의 배치가 흩어지고 있어 움직인다고 둘러싸이고 때릴 위험이 있다.
여기는 사쿠 메일을 호위하면서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좀 떨어지면 상하에 헤어지는 분기점이 있다.
사쿠 메일이 방향 항로는 남, 북쪽에는 보물 상자가 있다

『 루트 』
남쪽으로 가면 연 장소에 나온다.
북쪽은 아까의 분기점에서 북쪽으로 진행된 유닛과 합류한다.
남동으로 나아가고 중앙에 가면 보스의 웨어 울프가 있다.
웨어 울프는 요물을 소환하는 것 외에는 별다른 특징은 없다, 굳이 말하면 공격력이 좀 높은 정도?

『 위 루트 』
북쪽으로 가면 북서쪽으로 워프 포인트가 있다.
그것을 밟고 먼저 진행하면 눈앞에 출구, 동쪽으로 가면 보물 상자가 있다.
그 앞 분기점을 오른쪽으로 가면 보물 상자 아래에 가면 아래 경로의 남동쪽에 진행된 유닛과 합류한다.
웨어 울프 토벌 후에는 북서 진하고 이탈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니시에 하나 있는 내용은 조합 레시피 8.
중앙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8호.
북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빨가광석.
북동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5와 강철 방패.

[스테이지 17화산 사면]
북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기서 4호.
허어 비 3자매가 등장.
하지만 특별 강하다는 것은 아니므로 대나무며 사냥하고 만다.

[스테이지 18 타고 분화구]
남서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51.
동쪽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50.

상금 목 라포크스 등장.
이 맵의 불꽃 용은 초강적 공격이 40이 넘는 괴물이다.
랄우오레이스 등 강력한 마법 유닛이 있으면 격파가 가능이 있지 않으면 무시하고 라포크스만 노린다.
턴마다 섬과 섬 사이에 다리가 걸리고 랜덤으로 움직이는 불꽃 용이 다리 근처에 오지 않기를 빈다.
라포크스 주변에 있는 번개 개의 공격 범위에 주의, 무엇과 사거리 5매스.
마법 방어가 낮은 캐릭터가 덮치자 뜬숯을 당할 수 있다
방패 역할로 꾸준히 줄어드는지 단숨에 섬멸하다?

보스의 라포크스이지만 마력과 회피가 높지만 정작 마법 공격 스킬이 하나도 없는 안타까운 보스.
고글계의 아이템을 장비하고 있으면 안정되어 타격을 준다.
라포크스을 격파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19숲의 폐허]
니시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1.
적으로 리림 출현.
리림의 수준은 동료로 했던 때와 같은 수준이다.
뭐 전공이 좋은 성장형이라 너무 올리고 있다고 이쪽의 캐릭터가 전원 즉사라는 것도 있다.
반대로 전혀 들어 있지 않다고 반격으로 쓰러뜨릴 가능성이 있어 앞으로 동참할 수 없게 된다.
캐릭터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반격(>>부분)를 오프로 하고 적진에 처박아 쓰러뜨리다.
다음에 적당히 공격을 기억하는 캐릭터로 리림을 공격하고 봉하고 저주에서 사냥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20폐허 내]
어둠 맵, 횃불을 들고 가는 것.
동북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3.
남동쪽 방 위에서 2송어, 왼쪽에서 4매스 걸어간 곳에 조제 레시피 4이 떨어진다.
밴 씨가 첫 등장, 독 공격이 꽤 신세에서 자연 회복이 상당히 늦다.
매 턴 1 먹지만 무서운 일이 이 효과는 중복된다.
독을 맞을 때마다 죽었다면 번거롭기 때문 해독용 아이템이나 스킬을 명심하면 쉽게 된다.

시작 바로 위에 가면 왼쪽에서 레이스가 있어 다행히 지형 탓인지 이곳에 들르지 않는다.
레이스는 마공이 상당히 높은 선행하면 순식간에 쓰러뜨리기 때문 도대체 도대체 신중하게 무너뜨리는.
마법 방어가 높은 캐릭터를 데리고 갈까 벽역을 데리고 잡아 가는 것이 추천.
북상하고 워프 장치를 밟는다.
남동쪽 방에 가면 북상하고 적을 격파하고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21폐허 지하]
어둠 맵.
북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7.
동쪽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8.
특히 특징은 없다 지도, 신중히 나아가고 각개 격파하며 안쪽으로 진행된다.
북동으로 나아가고 모두 지도부터 이탈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22폐허 지하 감옥]
어둠 맵.
북서쪽의 작은 방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100.
남쪽 작은 방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순광의 부츠.
중앙 오른쪽에 있는 작은 방에 있는 보물 상자의 내용은 조합 레시피 6.

※니시에 있는 방황하는 영체는 엔딩에 관한 중요 단위이므로 절대로 잡지.
두패로 헤어질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지만 전력을 분산시키는 것과 전멸할 가능성도 나와서 기본 집단 행동.
남서에 있는 블로우는 방어력 무시 공격을 하는, HP가 낮은 캐릭터는 가급적 뒤에.

블로를 옮기면 북동으로 바드와 정예병이 출현.
정예병은 공격력이 상당히 높은 내구 캐릭터 이외는 절대 나서지 않게 굴다.
추천 캐릭터는 세라, 작신술을 사용하고 지는 것 만으로 메뚜기 서양과 쓰러뜨린다.
정예병을 모두 죽이더니 남은 것은 바루도 하지만 절대 움직이지 않아서 인접하지 않는 한 공격하지 않은.
그 위 마법 방어가 묘하게 낮아 굽거나 식히거나 하면 그것만으로 쓰러뜨린다.
바드 격파에서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클리어 후, 블로우 토벌의 보고를 하려고 리림가 동료가 된다.

[스테이지 23사막의 길]
남의 보물 상자의 내용은 심혼의 부적.
마검사가 첫 등장, 쓰러뜨린다고 조합 레시피 14을 드롭한다.
정면으로 들이받자 퍽 레벨링을 하지 않는 한 틀림없이 원수를 갚으려다 도리어 당하다.
남쪽에서 돌아고 각개 격파가 가장 편한 공략 법일 것이다.
메탈 사과 개의 수준이 높은 경우는 정면에 세우고 매혹시키는 것도 있고.

문제의 마검사는 마법 특화 유닛.
마귀 베는 공격은 마법 방어가 낮다고 즉사도 있으므로 적의 이동 범위 공격 범위에 주의하면서 거리를 좁히다.
봉주 수 없기 때문에 가까워지면 일격에 쓰러뜨려.

[스테이지 24사막의 입구]
보스의 디저트 하티 피가 조합 레시피 34를 소지하고 있다.
모두 모래 땅으로 이동하기 어려운.
1턴째 끝날 때 디저트 하티 비가 북서쪽으로 출현.
4턴째 끝날 때 디저트 하티 비가 북쪽에 출현.
7턴째 끝날 때 디저트 하티 비가 동북에 출현.
10턴째 끝날 때 디저트 하티 비가 남쪽으로 출현.

디저트 하ー피ー은 마공이 높지만 스킬이 약하기 때문에 적당하게 싸워도 지는 것은 없다.
그것보다 문제는 킬러 팽, 공격이 매우 높다
다가가면 점점 이끌려서 원거리 공격도 갖고 있다.
대처 법은 떨어진 곳에서 마법으로 떨어뜨릴지 세라가 있다면 넣고 때리는 것이 좋다.
남동쪽에 있는 보스의 디저트 하티 피를 옮기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25사막의 유적]
남쪽에 있는 킬러 한구가 조합 레시피 13을
보스 앞에 있는 번개 개가 조합 레시피 9을 소지하고 있다.
마검사가 다시 등장, 이번에는 포획 가능.
맵이 매우 이동하기 어려운 산 지도, 비행계 유닛만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보행 유닛은 남쪽에서 돌아고 안쪽의 마검사를 목표로 한다.
회절성 경우는 킬라 한구가 그곳들 안에 있으므로 주의하고 나아가다.
마검사는 전회 마찬가지 법칙 공격이 높고 일격에 봉하고 저주권 내에 가져가도록 조정한다.

[스테이지 26유적 통로]
북쪽에 있는 레이스가 조합 레시피 12를 소지하고 있다.
북서쪽에 있는 저주 용이 조합 레시피 10을 소지하고 있다.

어둠 맵&매 턴 슬립 타격.
여기서 매 턴 5타격 당하게 된다.
조제 레시피 100을 가지고 있다고 만드는 마나의 오브에서 무효화할 수 있기에 절대 만든다.
안쪽에 진행될 것으로 좌우에서 저주 용이 나타난다.
공격과 마법 방어가 높아서 접근하고 일격에 쓰러뜨리게.
북상하고 이탈하면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27유적 중앙]
로베카 첫 등장.
뭐라고 해도 로베카의 공격 범위가 강렬하고 로베카의 주위 3~8매스는 봉주 개를 채고 만다.
봉주 개를 당하면 유닛이 적대하고 이곳을 찾아오게 된다.
해제하려면 라나의 봉 주문을 쓰면 되지만 회복시킨 캐릭터는 행동 후 상태가 되어 있으므로 주의.

레 만물은 언제나 그렇듯 방어가 너무 너무 비싸서 마법으로 공격한다.
이번에는 쓰러뜨릴 목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천 저주 참형만은 절대로 얻어맞고는 안 된다.
당하면 방어력이 훨씬 높지 않는 한 즉사할 것이다.
공략 법은 사람을 모두 죽이더니 공격수와 라나와 보험에서 일리를 넣고 일격에 무너뜨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스테이지 클리어 후, 방황하는 영체 소지한 경우 스킬 주마 각성을 느낀다.
이 기술은 라나의 능력을 정말 강화한다는 것.
구체적으로 말하면 강화 후는 죽을 수 없는 정도는 강해진다.

[스테이지 28유적 안쪽]
렘 르 얼터가 등장, 방어력이 내려갔지만 다른 파라미터가 강화되 상당히 버거운 상대가 되고 있다.
역시 천 저주 참수는 무서웠지만 이번에는 눈앞에 있어서 SP이 모이다 전에 매듭지어 버리면 되.
저주광 각성한 라나가 돌진해서 공격하는 것 만으로 쓰러뜨리니 악치은.
만약 기억하지 않으면 방어가 높은 공격수를 넣고 주먹다짐하면 OK.

렘 르 얼터를 죽이더니 서북과 동북에 스위치를 밟는다.
밟아 때 봉주 개를 맞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동시에 밟는 것이 좋다.
로베카에 가까워지면 각성 상태의 라나라면 봉주에서 잡을 수 있다.
포획하거나 때려눕힐지에서 전개가 다르므로 주의.

로베카를 쓰러뜨린 후는 렘 르 얼터와 맞대결이다.
여기에서 전투에 패배하면 이벤트가 있으므로 절대로 이기는 있어도 한번은 진다.
패배 후에는 일리도 곁들여렘 르 얼터와 재전.
각성 상태의 진정 봉주면 렘(루를 잡을 수 있다.
잡은 경우에는 행사가 있어서 본다.
렘 르 얼터를 옮기면 스테이지 클리어 엔딩.
엔딩 후는 전적 표시가 있다.


엔딩
결말은 2종류.
로베카을 포획한 경우 엔딩으로 하지 않은 경우 엔딩.


캐릭터 유닛
[라나]
이번 작품의 주인공 파라메터적으로는 약간 공격 성향의 종이 방어.
맞아 약한 HP도 거기까지 높지 않고 방심하면 곧 전복된다.
하지만 라나만 기억하고 있봉주, 이 스킬은 지친 적을 잡을 수 있다.
잡은 적들은 그냥 써도 좋고 경험치로 파티의 보강할 수 있다.
외에도 잡은 유닛의 두 기술 이후의 스킬을 거의 다 외워.
또한 특정 조건을 충족한다고 외우주마 각성은 최종 보스도 유린될 정도의 강력한 스킬이지 기른다.

추천의 스킬은 하이힐이나 치료 등의 서포트 계열 스킬이 좋을 것이다.
뭐 전공도 자라서 공격 계 마법도 쓰기 쉽다.
자유롭게 기억하거나 잊을 수 때문에 여러가지 기술에 언급하는 것도 재미 있다.

[노노]
초기부터 한패에 끼어들고 있지만 지역 4클리어에서 이탈.
이탈 후는 술집에서 구하게 된다.
처음부터 높은 차원에서 초반 너무 든든한 근접 전투직.
초기 기술에 적당히 공격을 기억하고 있어 HP를 1로 봉하고 저주에서 유닛을 늘릴 수 있다

[피아]
지역 2를 피아를 생존시키고 채우는 술집에서 구하게 되고 좋아하는 음식은 작은 부레관 해파리.
싸고 구할 수 위에 처음부터 회복 스킬을 기억하는 사용하기 쉬운 캐릭터.
공격력 방어력은 거기까지 높지 않으나 회피력이 높아 좀처럼 생존력을 갖고 있다.

[리림]
지역 5지 우기로 가입, 좋아하는 음식은 옥수수.
형편없음 뭐 공격이 늘어나지만 방어가 전혀 오르지 않아 HP도 낮은 공격수.
그러나 그 분 정말 뭐 공격이 잘 성장 종반에서는 거의 오버 킬 하게.
스킬은 원거리 공격의 카스, 특수한 아연 용화, HP회복의 자기 회복을 기억한다.
아연 용화하면 위상이 상승하지만 3턴밖에 없다.
본연의 성능이으므로 그다지 쓸 일이 없을지도 모릅니다만 쓰고 즐거운 거라서 추천.

[렝카]
거친 길을 맞추기와 친구가 되는, 좋아하는 음식은 생각에 해삼.
통상 공격이 2회 공격에서 쓰고 있는 공격의 배의 타격을 주는 강력한 유닛.
방어도 마방도 꽤 오른 회피도 잘 뻗어 결점이 거의 없다.
스킬로 적의 흔적을 빼앗 훔쳐를 기억한다.
훔쳐는 렝카 것밖에 기억 나지 않으므로 주의,라고 해도 별로 사용할 기회는 없을 것이다.

[이리]
거친 길 3을 선택할 때 친구가 되는, 좋아하는 음식은 무지개 빛의 날개
일리는 전투는 못하지만 이 계통의 다른 게임이라고 치트급 기술의 마력 주입을 기억하고 있다.
효과는 행동된 유닛을 행동 가능 상태로 만들겠다는 것.
다양한 사용법이 있어서 끝까지 애용하게 될 것이다.
수준을 올리고 가라고 공격 마법의 카스를 배우기 위해서 공격 역에도 사용된다.

[세라]
근거지 최심부 클리어 후에 술집에서 구하게 되고 좋아하는 음식은 망고스틴.
세라는 호감도를 100으로 하면 이후 의뢰료 없이 파티에 참가한다.
초화력액 방어이지만 마법 방어가 전혀 오르지 않는 공격수.
마법직만은 할 가능성이 있지만 그 이외는 거의 무적
기억 기술도 모두 강력, 특히 태양 칼은 최강 클래스의 스킬.
내용은 공격 보정치를 1,5배로 만들어 공격 준 타격을 흡수한다는 내용.
이것만 기억하면 회복 필요 없이 될 것이다.

[시르 베라]
마검사를 포획한다고 친구가 되는, 좋아하는 음식은 페리돗토.
뭐 전공이 돌출하고 있지만 다른 위상도 꽤 높은 만능형.
하지만 동료에 생기는 시기가 너무 늦어서 동료에게 해도 선발 진입은 어려울지도 모른다.
물론 레벨만 올리면 그 높은 상태에서 공격수 겸 서포트 캐릭터는 운용도 괜찮습니다.


조합
특정 지역에 있는 보물 상자를 열어 조제 레시피를 끌고 나갈 것이라고 조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늘어난다.
아이템 및은 주운 뒤에 추가되라 다소 전후합니다.

『 횃불개』
조제 레시피 5입수에서 추가, 20턴의 사이 주위를 밝게.

『 장락 영혼 』
조제 레시피 8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회피율을 고갈시킨다.

『 오나호 슬라임 』
조제 레시피 51입수에서 추가 사용하면 H행사.

『 카와코테카 』
조제 레시피 50입수에서 추가, 라나의 고추의 상태를 바꿀 수 있다.

『 탈진제 』
조제 레시피 1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SP를 3 낮춘다.

『 접착제 』
조제 레시피 3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공격력을 3 낮춘다.

『 용해제 』
조제 레시피 4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방어력을 3 낮춘다.

『 확산 연막 』
조제 레시피 7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명중률을 고갈시킨다.

『 마나의 오브 』
조제 레시피 10

『 SP약 』
조제 레시피 6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SP를 3회복시킨다.

『 해 주령 물 』
조제 레시피 14입수에서 추가, 광폭화 상태의 유닛을 회복시킨다.

『 굉장히 탈진제 』
조제 레시피 34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SP를 0으로 한다.

『진 봉하진 』
조제 레시피 13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턴만 물리 방어를 30상승시킨다.

『 체포 빙령 』
조제 레시피 9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를 잠시만 움직일 수 없게 한다.

『 뭐 봉하진 』
조제 레시피 12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턴만 마법 방어를 30상승시킨다.

『 초SP약 』
조제 레시피 10입수에서 추가 사용한 상대의 SP를 완쾌된다.


H이벤트
※회상은 제목일지, 메인 화면 왼쪽 아래의 시스템에서
[1쪽]
『 오프닝 』
오프닝.

『 양식 슬라임 』
오프닝.

『 하이 슬라임 포획 』
계곡의 산길 등에서 나타나는 하이 슬라임을 포획하면 발생.

『 하 피 포획 』
계곡의 산길 2에서 나타나는 처지다 하지 피를 포획하면 발생.

『 수위 쯔키 포획 』
사막의 유적 등에서 나타나는 수위 쯔키를 포획하면 발생.

『 도리아ー도 포획 』
나무 마의 집에서 나타나도리아ー도을 포획하면 발생.

『 웨어 울프 포획 』
암흑의 숲에서 나타나는 웨어 울프를 포획하면 발생.

『 라포크스 포획 』
불타는 분화구에서 나타나라포크스을 포획하면 발생.

『 픽시 포획 』
어두운 심층 모리 등에서 나타나는 픽시를 포획하면 발생.

『 알킬 바나 포획 』
맨땅에 이어지는 길 등에서 나타나는 알킬 바나를 포획하면 발생.

『 웜 바인 포획 』
거친 길 2등으로 나타나는 웜 바인을 포획하면 발생.

『 로베카 포획 』
로베카을 포획하면 발생.

『 반 시 포획 』
폐허 내 등에서 나타나는 밴 시를 포획하면 발생.

『 피아 호감도 MAX』
피아의 호감도를 100까지 올린다.

『 스트립 쇼 』
스트립 바에서 일하다.

[2쪽]
『 세라 생존 』
근거지 최심부에 탈립기를 구출한다.

『 오우거 포획 』
거친 길 등에서 나타나는 오우거(방패가 부담)을 포획하면 발생.

『 리림 포획 』
숲의 폐허에서 나타나리림을 포획하면 발생.

『 엔딩 후 』
엔딩.

『 마검사 포획 』
사막의 유적에서 나타나는 마검사를 포획하면 발생.

『 로베카 격파 』
로베카을 무너뜨리고 유적 안쪽을 클리어 하면 발생.

『 로베카 포획 』
로베카를 사냥하고 유적 안쪽을 클리어 하면 발생.

『 다시 이동 기술 』
이리의 마력 주입을 라나에 사용과 발생.

『 오쯔파브 초급 』
뒷골목에 있는 오쯔파브에서 간단한 시간대를 실수 없이 클리어 한다.

『 세라 패배 』
거친 길 2에서 발생.

『 오나호 슬라임 』
뒷골목의 아이템 생성에서 오나호 슬라임을 만들라나에 사용하면 발생.

『 오부루 조합 』
뒷골목의 아이템 생성에서 마나의 오브를 만들면 발생.

『 오쯔파브 중급 』
오쯔파브 약간 바쁜 시간대를 실수 없이 클리어 한다.

『 알몸이 탈의 』
라나의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의상을 선택하고 벌거벗고 다음 기술 변경에 들어가면 발생.

『 최종 스테이지 』
렘 르 얼터와의 맞대결에서 패배한다.


(공략:stri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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